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왕시, 취약계층 2.5톤 이내 이사서비스 무료 지원

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와 이사지원 업무협약 체결

신부경 | 기사입력 2021/05/11 [11:20]

의왕시, 취약계층 2.5톤 이내 이사서비스 무료 지원

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와 이사지원 업무협약 체결

신부경 | 입력 : 2021/05/11 [11:20]

  의왕시(시장 김상돈)-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대표이사 변철)와 관내 취약계층의 이사지원 서비스업무협약


 [신부경 기자]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10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주)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대표이사 변철)와 업무협약을 맺고 관내 취약계층의 이사지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날 시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상돈 시장,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 변철 대표, 김종호 상무이사, 정해익 부장, 변상진 과장 및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에 진행됐다.

 

‘취약계층 이사지원 사업’은 의왕시에서 이사가 필요한 관내 저소득계층에 대한 이사서비스를 요청하면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에서 월 1회, 2.5톤 이내에서 무료로 이사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기업 및 관공서 이사, 폐기물처리, 문서파쇄, 물류보관 등의 사업영역을 확보하고 있는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는 1993년에 설립해 2020년에는 사회적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업체로, 저소득층의 일자리 창출 및 소외계층 지원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이사서비스 지원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변철 대표는“의왕시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의 이사를 지원하는 사업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희망을 함께 나르는 이사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어려운 시기에 이사서비스를 지원해주시는 ㈜월드브릿지 익스프레스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확대해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