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 한미동맹협회 및 캠프 험프리스 감사패 수상

관리자 | 기사입력 2019/05/30 [14:18]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 한미동맹협회 및 캠프 험프리스 감사패 수상

관리자 | 입력 : 2019/05/30 [14:18]

▲  한미동맹협회와 한·미간 친목 도모 및 우의증진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 감사패 받아.


사단법인 한미동맹협회(이사장 송영규)는 29일 비렌티웨딩에서 개최한 발대식에서 한미동맹협회와 한·미간 친목 도모 및 우의증진에 기여한 천안시의회 인치견 의장의 노고를 격려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한미동맹협회 관계자는 ‘협회의 설립과 발대식이 있기 까지 인치견 의장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한미동맹협회는 한·미간 우호증진 및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올해 3월에 설립된 단체로 마틴대령 문화예술제, 한·미 청소년 문화예술제 등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평택에 주둔한 미육군 캠프 험프리스 수비대(사령관 스캇 W. 뮬러)에서도 한·미 양국, 수비대와 천안시 및 관계기관 간 협력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인치견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인치견 의장은 지난 14일에 엄소영, 김선태 의원 및 한미동맹협회와 함께 캠프 험프리스를 방문하여 상호간의 협력관계를 논의한 바 있다.

 

인치견 의장은 “한반도 정세에 굳건한 안보의 축이 되어 주고 있는 한·미 동맹과 양국관계 강화를 위해 애쓰시는 (사)한미동맹협회와 캠프 험프리스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활동에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